검은호랑이의 MBTI블로그

반응형
1.한국관 - 한정식 전문점으로 전통적인 한식을 즐길 수 있으며, 정갈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2.우도돈 - 일본식 돈부리와 돈까스 전문점으로 쫄깃하고 맛있는 돈부리를 먹을 수 있다.
 
3.더테이블서울 - 분위기 좋은 루프탑 바에서 멋진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렌치 요리가 인기있다.
 
4.미분당 - 전통적인 한식 디저트와 차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인테리어가 예쁘고 아늑하다.
 
5.과자점 마마스 - 수제과자 전문점으로 다양한 종류의 과자를 맛볼 수 있다. 무엇보다도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예쁘다.
 
6.평안도감자탕 - 감자탕 전문점으로 국내 최초 감자탕 전문점으로 유명하다. 촉촉하고 맛있는 감자탕을 즐길 수 있다.
 
7.더키친샵 -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메뉴가 인기있다. 또한, 수제 디저트도 맛있다.
 
8.밀탑 - 떡볶이와 순대 전문점으로 양념이 매우 맛있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
 
9.마마스터치 - 유명한 패스트푸드 체인점으로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10.청담동 봉피양 - 유명한 한식 전문점으로 전통적인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최근에 유명해진 맛집으로는 오아시스가 있다. 이곳은 남미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라틴 아메리카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이곳은 남미의 열정적인 문화와 음악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리고, 강남에서 유명한 고급 뷔페 맛집으로는 브런치웍스가 있다. 이곳은 미국 스타일의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건강한 재료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아늑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함께 노을이 지는 멋진 야경까지 즐길 수 있어 사람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강남에서는 다양한 음식점들이 존재하며, 강남의 유명한 맛집들은 맛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와 분위기까지 독특하고 멋지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