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호랑이의 MBTI블로그

반응형
1. 호기심 많음 / 단기간 연애

쌍둥이자리 의 특징으로 연애를 포함해서 호기심이 상당히 많습니다.
항상 새로운것, 새로운 사람, 새로운 환경을 즐기고 에너지를 얻는 타입입니다.
남자도 여자도 그 특징이 같으며 불행하게도 연애에 있어서는 이런 성향이 조금
마이너스 겠죠
이런 성향은 늘 새로운 자극에 필요하기 때문에 연애가 오래 지속 되지 못한다거나 잠시 싸웠거나 이별한 상황에서도 쌍둥이 자리는 빠르게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2. 자유로움 / 매운맛

쌍둥이자리들은 인생의 매운맛을 상당히 즐깁니다.
계획성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늘 자유로움을 꿈꾸며 인생에 즐거움이 없다면 의미가 없다는 말을 자주 합니다.
인생을 즐기기 위해서는 큰 돈을 벌고 큰 돈을 투자하는 것또한 거침없습니다.
후회없는 삶을 살고 싶어하는 쌍둥이 자리는 다양한 것, 새로운 것에 늘 관심을 가지고 투자와 리스크를 짊어집니다.
스스로 선택한 선택이기 때문에 나중에 후회를 하더라도 일단 질러보자와 같은 성향의 느낌이 많습니다.


3. 두뇌회전속도 / 잔머리는 최고

호기심 많고, 뭐든 곧바로 실행해야 한다는 쌍둥이자리는 사실
빠른 두뇌회전과 잔머리가 없으면 할 수 없는 것들입니다.
여러가지를 동시에 진행 하는 능력 또한 있구요

임기응변의 대처또한 능력으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상당하며 협상에서 빛을 발휘합니다.
하나의 일은 차분히 성공시키는 타입과는 정반대로 화끈하고 화려한 타입입니다.
연애와 일에 있어서 마찬가지이며 이는 불속성을 가진 별자리이기 때문입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머리 회전이 빠른 쌍둥이 자리는 말 싸움을 한다거나 재치, 유머에 있어서 큰 능력을 발휘합니다.


4. 얇고 넓은 인간관계

화려한 입담과 화술로 쌍둥이자리는 넓은 인간관계를 형성해있을 것입니다.
속박되기 싫어하는 성격, 집착하는 성격 과 정반대인 성향이므로 넓고 얇고
다양한 인간관계를 선호합니다.
이것을 효율 적이라 생각하기도합니다.


5. 쿨한 성격, 집착없음

그것도 나쁘지않지, 그것도 좋아 등등 때로는 너무 쿨해보이기도 하는 쌍둥이 자리는 고정관념 등 오랜 전통에 대해서 쿨한 편입니다.
어쩔땐 주위에서 너무 쿨하게 생각하는거 아니냐고도 볼 수 있지만,
과거와 미래보단 현재에 더 집중하는 성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과거에 이랬던것보다 미래에 어떤것보다 현재의 환경과 소속, 연애, 상황에 더 집중하기 때문에
과거에 어떠한일에 대해서는 쿨한 성격을 가집니다.
역시 미래의 불안함보다 현재에 집중하기 때문에 집착보단 지금 현재 상황을 더 중요시 합니다.


6. 나쁜남자, 나쁜여자

좋은 머리와 빠른 두뇌회전으로 늘 자신감이 넘치는 쌍둥이 자리는 어쩌면
객관적인 외모보다 좀더 좋게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화술 덕분인데요.
이는 자신의 프라이드, 자존감이 높아 보이므로 어떤이들에겐 나쁜남자, 나쁜여자의 모습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쌍둥이 자리는 소속되거나 집착하는 경향이 없기 때문에 오히려 상대방이 집착하거나 의존하려하는 연애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7. 적당한 자극


사교성이 좋고 발이 넓은 쌍둥이자리는 연애 초반 신뢰하긴 어렵지만,
그의 냉정한 판단력과 쿨한 모습, 넓은 인맥으로 쉴새 없는 연애를 하고 있을 것입니다.
만약 쌍둥이 자리와의 연애에서 자극이 사라지거나 루즈한 일상이 지속된다면 쌍둥이자리는 인생에의 즐거움, 롤러코스터같은 자극이 부족하므로 한눈을 팔지도 모릅니다.
쌍둥이 자리에게 있어서 연애에 적당한 자극은 필수 입니다.


8. 리더

쌍둥이자리는 결단력있는 성격과 쿨함, 좋은 머리로 어디서든 리더의 역을 자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때론 연애에 있어서 이성이 다른 무리에 여러 리더를 하고 있다면 단둘의 연애에 소홀해 지기 마련이죠
쌍둥이자리와 연애를 한다면 이런 것들의 주의하셔야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