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호랑이의 MBTI블로그

반응형

 

 Logitech은 M 시리즈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모든 제품은 사용자가 컴퓨터를 더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650은 게이머를 위해 설계된 무선 마우스입니다.  그것은 높은 빌드 품질과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PC 및 게임에서만 잘 작동합니다.  궁극적으로 이 마우스의 장단점은 귀하에게 적합한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M650은 높은 빌드 품질을 갖춘 혁신적인 마우스입니다.  질감이 고무로 된 색 구성표와 Chroma RGB LED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Logitech의 소프트웨어로 마우스의 LED 색상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구성과 신뢰성을 위해 고성능 센서와 편조 케이블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러한 모든 측면이 합쳐져 M650이 게임용으로 탁월한 마우스가 되었습니다.


M650의 주요 판매 포인트는 사용자 지정 가능성입니다.  마우스에는 12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이 있으며 Logitech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쉽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Logitech의 게임 명령 프로그램(GCP)을 사용하여 세 가지 다른 DPI 수준 간에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특정 게임 명령을 사용자 지정 버튼 구성에 쉽게 할당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손가락이나 엄지손가락을 떼지 않고도 좋아하는 게임 설정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M650에는 또한 대부분의 마우스에서 찾을 수 없는 몇 가지 고유한 기능이 있습니다.  조정 가능한 무게 시스템, 5개의 엄지 버튼, 지능형 이중 전원 스크롤 휠 및 전체 측면 버튼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면 손이나 팔을 많이 움직이지 않고도 한 손가락으로 여러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 없이 Logitech의 소프트웨어를 통해 엄지 버튼의 기능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Windows 및 브라우저 탐색 컨트롤과 같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능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M650의 한 가지 단점은 PC 호환성입니다.  특정 사양의 Microsoft Windows PC만 이 마우스의 사용자 지정 기능 및 RGB LED 시스템과 호환됩니다.  또한 특정 유형의 게임용 마우스 그립만 M650의 엄지 버튼에 단단히 고정됩니다.  실제로 Logitech의 Select Pro 게이밍 마우스만이 M650-20보다 엄지 버튼 수가 더 많습니다!  이 두 가지 문제는 게이머와 로지텍 모두에게 널리 알려지면 나중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M650은 하나의 제품 패키지에서 고성능과 기능을 원하는 게이머를 위한 탁월한 마우스입니다.  그것은 높은 빌드 품질, 사용자 정의 가능한 기능 및 문제 해결이 발생할 경우 나중에 해결할 수 있는 비정상적인 PC 호환성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마일리지는 다를 수 있지만 Logitech에 직접 연락하여 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이 의도한 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