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호랑이의 MBTI블로그

반응형

MBTI 유형 지표 이론에 따르면 16가지 성격 유형이 있습니다. 

 각 유형에는 고유한 특성과 특성이 있습니다.  ISFP는 16가지 성격 유형 중 하나입니다.

 

이론에 따르면 인구의 10%가 ISFP입니다.

  ISFP는 예술적 본성, 자연에 대한 사랑, 즉흥성으로 유명합니다.  ISFP는 "몽상가"라고도 합니다. 


ISFP 남성과 여성 모두 야외 활동을 즐깁니다.  

둘 다 스포츠 참여, 운동 및 야외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즐깁니다.  

 

 

 

[MBTI] ISFP(잇프피) 직업 진로 적성 추천 30가지

현실적인 시선과 안목 직관적이며 그 안에서 나오는 감성에 깊은 감명을 받는 ISFP(잇프피)의 직업 적성을 추천해보겠습니다. 수작업 또는 실제로 신체를 움직이는 활동에 능하며 매일 일상적인

master5115.tistory.com

 

(MBTI)ISFP 잇프피 대표 연예인 모음 4탄

오늘은 ISFP 잇프피 대표 연예인편입니다.가장 대표적인 ISFP 연예인으로는 유재석과 설현 등이 있는데요.ISFP의 배려깊고 낯가림이 심한 연예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유재석 가장먼저 ISFP 대

master5115.tistory.com

 

 

그들은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모험가입니다.  그들은 또한 매우 예술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이상주의적입니다.  ISFP 남성과 여성 모두 스포츠 참여를 즐깁니다. 

 ISFP 여성은 체력을 개발하여 특히 운동 능력이 뛰어납니다.  

그들은 또한 책 읽기와 영화 보기를 좋아하는 몽상가이기도 합니다.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르에는 코미디와 로맨스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주로 유머와 애정 어린 감정에 대한 사랑 때문입니다. 
 ISFP 남성과 여성 모두 책 읽기와 영화 보기를 좋아합니다. 

후자는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창의적이며 꿈을 꾸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르에는 코미디와 로맨스가 포함됩니다.  이

것은 주로 유머에 대한 사랑과 애정 어린 감정 때문입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집을 떠나거나 돈을 지불하지 않고도 몇 시간 동안 완전히 다른 세계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장르를 즐깁니다. 

 

그것은 그들을 위대한 시인, 예술가 또는 음악가로 만듭니다.  

그들은 또한 "몽상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ISFP는 낭만적인 성격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훌륭한 연인이자 배우자입니다. 

 그들은 유머 감각으로도 유명합니다.  누구와도 웃을 수 있는 유쾌하고 명랑한 사람들이다. 

 

남녀 모두 책 읽기와 영화 보기를 좋아한다. 후자는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뮤지컬.  그들은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고 해외 여행을 좋아하는 모험심이 강합니다.  

 

그들은 또한 매우 예술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이상주의적입니다. 
 ISFP에 대한 허구적 묘사는 Edgar Allen Poe 또는 Emily Dickinson과 같은 유명한 시인이나 작가를 언급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모든 소원이 이루어지는 영원한 내세.  사실, 어떤 사람들은 죽음에 대한 이 독특한 견해가 병적인 매혹 때문이 아니라 죽음과 삶 사이의 공통점을 관찰하는 성찰적 사고 과정 때문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죽음을 통해 다시 항복하기 전에 일시적으로만.


ISFP는 때때로 예측할 수 없지만 삶에서 더 조직적이 되겠다는 결의로 정기적으로 기도합니다.  

 

그들은 매우 창의적이지만 한 번에 너무 많은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삶이 ​​무질서해집니다.  ISFP는 시도하고 싶은 새로운 것에 대해 항상 생각하는 매우 활동적인 사람들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다음에 하고 싶은 것에 대해 항상 마음을 바꾸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삶에서 무질서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ISFP는 기도하거나 명상할 때가 되면 매우 단호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인생에서 원하는 것에 집중하도록 도와서 일상생활에서 스스로를 더 잘 조직하여 그러한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반적으로 ISFP는 삶을 소중히 여기고 모든 기회를 개인의 성장과 발견을 통해 주변 환경.  

그들은 뜨거운 물에 빠지지만 삶에 대한 그들의 전망을 풍부하게 하는 경험에 접근할 수 있게 해주는 충동적인 행동의 발작에 의해 간헐적으로 제멋대로인 백일몽의 발작으로 간헐적으로 성찰하는 경향 덕분에 우울하면서도 가벼운 유머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