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호랑이의 MBTI블로그

반응형

 

ISFJ는 MBTI에서 정의한 16가지 성격 유형 중 하나입니다. 

이 사람들은 부지런하고 조직적이며 강한 책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훌륭한 배우자, 부모, 직원이 됩니다.  그들은 충성스럽고 신뢰할 수 있으며 신뢰할 수 있습니다.


ISFJ는 일을 많이 합니다.  그들은 매우 열정적입니다.  

특징 ISFJ의 특징이 매우 다양합니다.  정신건강과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  ISFJ는 일을 많이 하는 회가 많은 문제에 지나치게 나가기 쉽다.

 

 

(MBTI) ISFJ 잇프제 대표연예인 모음 14탄(예지,주호민,최강창민,트와이스,프로미스나인)

겸손하면서 배려심 깊고 인류애가 많은 ISFJ 연예인 누구인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ISFJ 특징을 보면서 보시면 더 재밌을거 같습니다. ISFJ(잇프제) 특징 사회생활편.ver1.0 - 겸손하고 근면 합니다 -

master5115.tistory.com

 

 

(실시간 뚫린)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염탐 사이트 목록5

인스타그램 중 유일하게 흔적이 남는 게시물이 바로 스토리죠 친한 사이면 상관이 없지만 잘 모르는 사람, 껄끄러운 사람의 스토리가 가끔 궁금하기도 하죠. 비행기 모드나 Wi-Fi off 모드로 볼 수

master5115.tistory.com


조사에 따르면 ISFJ는 일반 인구에서 가장 흔한 유형입니다.  

남성과 여성 ISFJ 모두 강한 의무감과 책임감을 보이지만 여성은 남성보다 20대 1입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내성적이며 내면의 감정과 생각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조용하고 내성적이지만 대부분의 시간을 자신의 도덕 원칙과 일치하도록 자신의 감정, 생각 및 행동을 관리하는 데 사용합니다.  ISFJ는 다른 작업으로 넘어가기 전에 작업을 완료하는 것을 좋아하는 근면한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ISFJ는 더욱 자기 중심적이고 독립적이 됩니다.  

그들은 개인적인 목표에 집중하고 다른 사람의 필요나 관심사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많은 노력과 헌신이 필요한 목표를 스스로 설정하는 완벽주의자입니다

.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 대해 매우 비판적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인간 본성에 대해 비관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사실, 많은 유명한 가상의 악당들이 ISFJ 사고방식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The Silence of the Lambs의 Hannibal Lecter는 ISFJ입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피드백을 줄 때 너무 가혹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의 문제를 잘 듣고 도움이 되는 조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의무감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끊임없이 걱정하게 만듭니다.  이

것은 그들이 아픈 사람이나 애완 동물을 위한 훌륭한 간병인이 되도록 이끈다.

  그들은 또한 다른 사람들의 일정과 일상 업무를 관리하는 데 능숙합니다.


ISFJ 유형의 유일한 주요 문제는 그들이 비밀스럽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고립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부정적인 생각에 너무 집중하기 때문에 우울증과 불안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필요할 때 감정을 표현하거나 도움을 요청하는 데 서툴다.  

대신 그들은 문제가 극복할 수 없게 될 때까지 침묵 속에서 고통을 겪습니다.  

이로 인해 그들이 잘 아는 사람들에게 접근하기 어렵거나 심지어 교활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건강하지 않거나 문제가 있는 ISFJ에게만 적용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