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호랑이의 MBTI블로그

반응형

 ISTP 그들은 매우 독립적이고 실용적입니다.  

그들은 생생한 상상력을 가지고 있으며 무작위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고 스스로 무언가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창의적이고 호기심이 많으며 논리적 사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스포츠를 잘하고 사람들을 돕기 위해 도구를 사용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들은 문제 해결에 능숙하고 실용적인 것을 이해하는 데 능숙합니다.  

ISTP는 환경 연구를 좋아하는 독립적인 사상가입니다.  

그들은 매우 관찰력이 뛰어나고 논리적이며 임의적인 사상가입니다.  

그들은 스포츠 및 기타 신체 활동을 잘합니다.  

그들은 손에 매우 능숙할 수 있습니다.  

 

(MBTI)ISFP 잇프피 대표 연예인 모음 4탄

오늘은 ISFP 잇프피 대표 연예인편입니다.가장 대표적인 ISFP 연예인으로는 유재석과 설현 등이 있는데요.ISFP의 배려깊고 낯가림이 심한 연예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유재석 가장먼저 ISFP 대

master5115.tistory.com

 

ISTP는 독립적이며 다른 사람에 의해 통제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매우 정직하고 윤리적이며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받지 않고 혼자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ISTP는 생생한 상상력을 가지고 있으며 무작위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혼자 있는 것을 즐기고 스스로 일하기를 좋아합니다. 
많은 유명한 발명가, 예술가, 정치인이 ISTP입니다.  

ISTP으로 유명한 사람들은  Albert Einstein, Leonardo da Vinci, Thomas Jefferson, Queen Elizabeth I, John Lennon, Queen Victoria, Queen Elizabeth II, JR Tolkien, Joan of Arc, Benjamin Franklin, Henry Ford 및 George Washington을 포함합니다.  

 

(실시간 뚫린)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염탐 사이트 목록5

인스타그램 중 유일하게 흔적이 남는 게시물이 바로 스토리죠 친한 사이면 상관이 없지만 잘 모르는 사람, 껄끄러운 사람의 스토리가 가끔 궁금하기도 하죠. 비행기 모드나 Wi-Fi off 모드로 볼 수

master5115.tistory.com

ISTP는 또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도구를 사용하는 데 능숙합니다.  

예를 들어, 의사는 의료 도구를 사용하여 아픈 사람들이 낫도록 돕습니다.  

역학은 사람들이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도구를 사용하여 자동차를 수리합니다.  

모든 ISTP는 논리적 사고 덕분에 문제 해결과 실용적인 이해를 잘합니다.

 

--여성은 남성보다 감정적으로 더 민감하고 대인 관계 기술이 더 강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삶에서 일어나는 일을 이해하기 위해 자신의 감정을 사용합니다.  

또한 여성은 남성보다 언어 능력이 뛰어나 다른 사람과의 대화를 통해 쉽고 효과적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여성은 계획을 자주 변경하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남성보다 더 조직적입니다.

그들은 엄격하게 따르는 주간 청소 계획이나 월간 요리 계획이 있습니다.  

또한 여성들은 혼자 있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거나 가족들과 시간을 보냅니다.  

이것은 그들의 정서적 필요에 도움이 됩니다.  

남자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더 직접적이어서 덤불 주위를 때리거나 예의 바르지 않고 즉시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남성은 계획을 변경하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여성보다 더 무질서한 경향이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설거지를 하지 않거나 주간 청소 일정을 유지하지 못합니다. 

 또한 남성은 오랫동안 혼자 있는 것이 더 편해서 여성보다 가족이나 친구와 보내는 시간이 적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행동이 다른 사람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걱정하지 않고 자신의 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여성은 경향이 있습니다. 더 민감하여 자신이나 자녀를 위해 옷을 선택할 때 부드러운 천을 선호합니다.  

 

 

 

남성은 여성만큼 감정적 요구가 많지 않기 때문에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위해 옷을 선택할 때 더 튼튼한 소재를 선호합니다.  

여성은 남성보다 미각이 강하기 때문에 요리를 더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맛있는 음식을 요리할 수 있습니다.  

남성은 여성보다 촉각이 강하기 때문에 기계 수리를 더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동차나 가전제품을 다른 사람이 사용하는 물건에 다치지 않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수리하는 것.  

남성은 또한 여성보다 더 강한 위험 감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싸움을 더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부상을 입을 염려 없이 다른 사람을 신체적 피해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남성 ISTP는 생생한 상상력과 임의적 사고 능력으로 독립적이고 실용적입니다.  

그는 스포츠, 정치와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 사람들을 돕기 위해 도구를 사용하거나 기계와 같은 새로운 것을 발명하는 데 능숙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