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호랑이의 MBTI블로그

반응형

MZ세대 테스트 MBTI

요즘 핫한 MZ세대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물론 저는 MZ가 맞고 과연 얼마나 이 시대에 맞게 살아가는지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

 

첫번째 문제 오히려 좋아 너무 쉬운 정답이였습니다.

 

두번째 문재 머선 129

무슨일이냐구~ 를 귀엽게 바꾼 단어죠 

여기까진 너무너무 쉬운문제!

 

쉽살재빙 입니다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없어 빙고? 였나 사실 오래걸렸습니다.

세번쨰 문제부터 쉽지않네요

 

네번째문제 알잘딱깔센

알아서 잘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였나

다행히 알고있는 문제였습니다 ㅎㅎ

난이도가 꽤 높습니다

 

다섯번쨰 문제입니다 정답 : 어쩔티비

이건 틀릴수가 없죠

미디어에서도 많이 나오구요

 

여섯번째 문제입니다. 제당슈만

"제가 당신을 슈퍼스타로 만들어 드릴게요" 인데..

몰랐습니다.

 

 

쿠쿠루삥뽕

입니다 역시 아는 문제였지만

삥뽕이 맞나 핑퐁이 맞나 헷갈렸는데 삥뽕이 맞았네요

 

좋댓구알입니다

좋아요 댓글 구독 알람설정까지

유튜브 많이보시는 분들을 잘 맞출 정답이죠

 

아홉번째 문제

킹받네 입니다

이건 뭐 설명이 필요없죠

 

열번쨰 질문입니다.

"정답" 팩폭입니다.

전 틀렸습니다...

순살 치킨이 뼈치킨보다 2000원 비싸기 때문에.. 팩폭맞고 뼈가 없어졌다는 뜻에서

2000원 비싸짐이라고 하네요..

 

H워얼V

사랑해라는 뜻입니다..

역시 몰랐습니다.

H워얼V를 반대로 돌리면 사랑해처럼 보인다고 해서 쓴다고하네요

 

억텐입니다

억지텐션이죠

너무 쉬운문제

 

너또다

너 또 다이어트하니? 약간 넌센스 퀴즈 느낌으로 쉬웠습니다.

 

저메추 입니다

저녁 메뉴 추천인데

방심하고 점심메뉴추천이라고 썻습니다...

 

당모치 입니다

당연히 모든 치킨은 옳다 입니다.

몰라서 검색했습니다..

 

설참입니다

설명 참고이고 몰라서 검색했네요 ㅋㅋ

어렵습니다..

700은 귀여워의 모음 ㄱㅇㅇ 의 700과 비슷하여 쓰게된 MZ단어입니다

 

마지막 문제는 MBTI 질문인데

정답은 자신의 MBTI를 알면 정답입니다

설마 CUTE 나 LOVE 넣으면 오답입니다 ㅋㅋㅋ

 

MZ세대 테스트 같이 해보실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퀴즈] MZ력 테스트 무료 심리테스트

 

 

그래서 저의 MZ력은!

검색찬스 몇번 쓰고 83.3ㅈ머이네요 ㅠㅠ 3개 틀렸어요

그래도 MZ세대라고 할 수 있겠다네요 ㅎㅎ

그럼 재밌게 풀어보세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