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호랑이의 MBTI블로그

반응형

요즘 SNS에서 화제인 MBTI 지옥탈출 게임 입니다.

본 게임은 채팅형식으로 진행되며 기존 퀴즈와 다르게 재밌고 다양한 방식의

답변이 준비되어있어 지루하지않습니다~!

 

 

너무 몰입하는게 아닌것임을 미리 말씀드리면!

MBTI 퀴즈를 통해 자신의 성격 유형을 알아보는 것은 자기 인식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죠

또한, MBTI 유형에 대한 설명을 읽어보면 자신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유형과 다른 사람의 유형을 비교해 보고 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즐거운 활동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MBTI지옥탈출게임 -S편- 

 

시작부터 말이 안되는군요

파워 S인 저는 그건 말이 안되는데... 라고 답하였습니다..

일단 N 같은 질문에

칼처럼 그래서 질문이 뭐죠? 라고 답했네요..

 

천년묵은 모기가 나에게 같이 살자고 한다니..

어떻게 살자고 합니까 라고.. 파워S답변합니다 ㅋㅋ

말이 주점에 들어와서 바텐더에게 말거는 테스트가 생각나네요

S와 N을 극명하게 나눌 수 있다는데

전 역시 파워 S인듯합니다.

 

여러 질문이 끝나고..

아쉽다고 하네요

결과가 궁급합니다.

 

S력 75%로 지옥으로 떨어졌습니다 ㅋㅋㅋ

> MBTI지옥탈출게임 링크 <

 

너티 (Nutty) - AI 친구 루다, 다온이와 함께하는 메신저

 

nutty.chat

재밌게 MBTI지옥탈출게임 테스트 해보실분은 위에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저는 내일도 재밌는 테스트 해보고 결과 알려드릴께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