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호랑이의 MBTI블로그

반응형

꿈속에서 클로버가 나왔다고 하면 어쩐지 복권을 사야 할것만 같은 기분이 듭니다.

그런 클로버 꿈은 어떠한 의미가 담겨있는 건지, 이번에는 그런 클로버에 대한 꿈이 나타내는

의미와 메세지를 해몽해보겠습니다.




- 클로버에 관한 꿈이 가진 기본적인 의미


네잎 클로버 등의 클로버가 기본적으로 가진 꿈의 의미는 행복이 찾아온다는 재수가 좋은 꿈입니다.


클로버에 대한 꿈은 현실세계에서와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행복이 찾아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속에서는 네잎클로버 뿐만 아니라 세잎클로버인 경우에도 당신에게 행운이 올수 있는 징후입니다.


행복을 의미하는 클로버의 꿈이지만, 꿈속에서 클로버가 시들고 있을 경우 당신에게 어떠한 경고의 메세지 일수 있습니다.




1. 클로버를 발견한 꿈의 의미

당신이 꿈속에서 클로버를 발견했을 경우 당신에게 행운이 찾아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세계에서 클로버가 행복을 상징하는 것처럼, 꿈속에서도 클로버는 행복을 상징합니다.

꿈에서본 클로버의 수가 많을수록 당신에겐 많은 행복이 찾아옵니다.


2. 클로버를 찾고 있는 꿈의 의미

꿈 속에서 클로버를 찾고 있는 꿈의 경우 현실세계에서 당신이 행복을 찾고, 또는 원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해몽에서 행복의 상징인 클로버를 찾는 것이 당신이 행복을 원하는 마음입니다.

당신이 찾고있는 행복은 자신에게 기분 좋은 장소이거나 마음을 열수있는 친구, 애정을 느낄수 있는 가족이나 연인일수도 있습니다. 

꿈속에서 찾고있던 클로버를 결국 발견했다면 현실에서도 행복을 찾으실수 있습니다.


3. 클로버 밭에 있는 꿈

당신이 꿈속에서 클로버 밭에 있었던 경우 조만간 근사한 행복을 만날수 있는 기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행복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라도 적극적인 자세로 매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4. 네잎 클로버를 찾은 꿈의 의미

당신이 꿈속에서 네잎클로버를 발견했다면, 당신은 가까운 시일 내에 큰 행복이 찾아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네잎 클로버는 현실세계에서도 행복을 가져다 준다고 하고 해몽에서도 당신에세 행복을 실어다 준다고 합니다.

네잎 클로버 꿈의 경우 특히 결혼 운에 관한 운기 상승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현재 당싱에게 애인이 있는 경우는 결혼으로 관계가 진전할수도 있습니다.

현재 애인이 없을  경우에는 결혼을 전재로 할수있는 만남의 기회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5.다섯잎 이상의 클로버를 찾은 꿈의 의미

당신이 꿈속에서 다섯잎 이상의 클로버를 찾았다면 당신은 더 많은 행운을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를 의미합니다.

다섯잎 클로버는 현실에서도 네잎클로버보다 찾기 어려운 클로버입니다.

그런 클로버가 꿈속에 나타난 것은 네잎클로버 이상의 행운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제 좋은 시기를 맞이할 준비를 맞이하신듯합니다.

평소에 노력한 것들과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주위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6.클로버를 선물하는 꿈의 의미

당신이 꿈속에서 누군가에게 클로버를 선물하고 있는 경우, 당신이 주변 사람들로부터 존중받을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운기가 상승해, 당신을 소중히 해주는 사람들과 유대가 깊어 질것으로도 해석됩니다.



7.클로버가 시들어 가고 있는 꿈의 의미

당신으 꿈에 클로버가 시들어버렸다는 경우는 당신의 운기가 하락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해몽에서 행복을 상징하는 클로버가 시들어버렸기때문에 당신은 인내의 시기를 보낼수도있습니다.

다른 해석으로는 자신이 뭔가 불신과 불안을 안고 있음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지금 표면적인 관계를 지속중이라던가, 상대에 대한 신뢰가 두텁지 않다던가 나쁜인상을 주고 있지는 않나요?

8.클로버 책갈피의 꿈

당신이 클로버로 만든 책갈피에 관한 꿈을 봤다는 경우,

당신이 지금 느끼고 있는 행운이 더 오래 지속 될거라는 의미입니다.

지금 느끼고 있는 행복에 감사하고 잊지 않는다면 지금의 행복은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