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호랑이의 MBTI블로그

반응형

꿈은 심리를 비추는 거울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인상적인 꿈을 꾸었을때 어떤 의미와 해석으로 해몽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는 범죄자(살인마)가 등장하는 꿈의 의미를 풀어드리겠습니다.


먼저 범죄자(살인마)가 등장하는 꿈의 기본적인 해석은 범죄자(살인마)와 같이 

자신에게 두려움을 주거나 정신적으로 자신을 바꾸려 혹은 해하려는 사람이 있다고 해석됩니다.

범죄자(살인마)가 등장하는 꿈을 꾸는것은 인간관계에 있어서 누군가에게 시달릴때 

그 상황을 바꾸고자 하는 마음이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범죄자(살인마)가 등장하는 꿈은 자신이나 범죄자의 행동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범죄자(살인마)가 등장하는 꿈은 뒤숭숭하고 불안하지만 의미를 알고 

자신의 정싱상태에 대해 조금 더 알게된다면 불안이 완화 될수도 있습니다. 

범죄자(살인마)가 등장하는 꿈에서 신경 쓰이는 부분을 꼭 봐주세요


범죄자(살인마)가 되어 도망치는 꿈

범죄자(살인마)되어 도망치는 꿈의 해몽은 실생활에 두려움과 스트레스에서 해방되고 싶은 것을 암시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에서 상사에게 시달리는 중이거나, 과거 자신을 바꾸기위해 혹은 괴롭히기 위해 엄격한

행동을 한 부모님이나 선생님, 친구들에게서 벗어나고 싶을 때 범죄자(살인마)되어 도망치는 꿈을 꿉니다.


범죄자(살인마)를 목격하는 꿈

범죄자(살인마)을 목격하는 꿈은 자신의 싫은 부분을 발견했을 때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면 연예인 혹은 친구들과 자신을 비교하며 떨어지는 외모나 결점, 약점 등을 

크게 인식하여 강한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어 범죄자(살인마)를 목격하는 꿈을 꿀수도 있습니다.

범죄자(살인마)를 쫒는꿈

범죄자(살인마)를 쫒는 꿈은 자신이 안고 있는 컴플렉스를 극복하려고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범죄자(살인마)를 쫒고 있을때 상당히 접근했다면 그 컴플렉스에 극복할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다른 누군가와 함꼐 범죄자(살인마)를 쫒고 있다면 컴플렉스 극복을 도와주는 조력자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범죄자(살인마)를 잡는 꿈

범죄자(살인마)를 잡는 꿈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컴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었던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함정을 만들어 범죄자(살인마)를 잡은 경우엔 노력을 통해 컴플렉스를 극복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범죄자(살인마)를 놓힌 경우는 당신이 망설이고 있고 어떻게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있는 중일수 있습니다.

범죄자(살인마)에게 살해 당하는 꿈

죽는건 참 뒤숭숭한 꿈이지만 이꿈은 길몽(夢) 이라는 해석이 있고 혹은 새 삶을 얻을 수 있는 것도 의미합니다.

범죄자(살인마)가 강도인 경우는 상당한 재물을 얻는 것을 상징하고 범죄자(살인마)에게 독살 당한경우는 과거를

청산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범죄자(살인마)죽이는 꿈

범죄자(살인마)를 죽이는 꿈은 당신을 괴롭히는 재앙에서 해방되고 싶다라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범죄자(살인마)에 한정 짓지않고 누군가를 죽이는 꿈은 스트레스가 한계까지 쌓인 것을 암시합니다.

범죄자(살인마)를 숨겨주는 꿈

범죄자(살인마)를 숨겨주는 꿈은 자신의 약점을 숨기고 싶다는 것으로 해석되는데요.

그런 꿈을 꾸는 것은 어쩌면 현실에서 자신의 약점이 노출될 뻔한 위기감을 느꼇기 때문입니다.

범죄자(살인마)와 주먹다짐을 하는 꿈

범죄자(살인마)와 주먹다짐을 하는 꿈은 자신의 콤플렉스와, 불안, 고민, 스트레스 거리와 싸우고 있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어쩌면 당신은 자신의 컴플렉스, 불안, 고민거리를 개선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기 때문에 그러한 꿈을 꾸고 있는 것일수도 있는데요.

컴플렉스와 마주한다는 것만으로 대단한 일이기 때문에 자신을 높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범죄자(살인마)이 경찰에 체포되는 꿈

범죄자(살인마)이 경찰에 체포되는 꿈은 자신이 이성적으로 행동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자신이 경찰이고 범죄자(살인마)를 잡은 경우 앞으로 좀더 이성적인 행동과 생각을 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범죄자(살인마)를 놓힌경우엔 당신이 기존 사회의 규칙에서 벗어나거나 반도덕적,반사회적 행동을 취하고싶은

욕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행동이 다른 범죄자(살인마)의 꿈을 해몽해왔지만

여기서부턴 인물이 다른 범죄자(살인마)가 등장하는 꿈의 해몽입니다.


지금부턴 가족이 범죄자(살인마)로 등장하는 꿈도 있습니다. 어떤 의미인지 잘 파악해주세요.


가족이 범죄자(살인마)로 등장하는 꿈

범죄자(살인마)가 가족중 누구인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는데요.

어머니가 범죄자(살인마)로 등장 할 경우 자신의 보호자에게 스트레스를 받거나 시달리고 있는 중일수 있습니다.

아버지가 범죄자(살인마)로 등장 할 경우 자신에게 권력자(상사)에게 스트레스를 받거나 시달리고 있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형제가 범죄자(살인마)로 등장 할 경우 자신과 같은 환경에 있는 사람이 스트레스를 주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친구가 범죄자(살인마)로 등장하는 꿈

친구가 범죄자(살인마)로 등장하는 꿈은 친한 사람의 존재가 당신에게 큰 스트레스를 주고 있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이러한 꿈을 꾸는 이유는 실생활에서 친한 사람과 말다툼이 잦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깨졌을때 꾸는 꿈일 수 있습니다.

친구가 범죄자(살인마)로 등장 했다면 인간관계를 개선 해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범죄자(살인마)로 등장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범죄자(살인마)로 나타나는 꿈은 그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에게 불안을 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꿈은 현실에서 좋아하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했을 겨우 꾸는 꿈일 수 있습니다.

전 연인(애인)이 범죄자(살인마)로 등장하는 꿈

전 연인(애인)이 범죄자(살인마)로 등장하는 꿈은 연인(애인) 뿐만 아니라 과거에 기억, 고향까지 상징하는데요.

이러한 꿈은 과거의 연인(애인)이나 기억, 고향이 자신에게 큰 스트레스였음을 의미합니다.




행동이 다른 범죄자(살인마)의 꿈, 인물이 다른 범죄자(살인마)의 꿈을 소개했다면

이번엔 자신이 범죄자(살인마)로 등장하는 꿈을 소개하겠습니다.


자신이 범죄자(살인마)로 등장하는 꿈

자신이 범죄자(살인마)로 등장하는 꿈의 의미는 반사회적, 반도덕적 행동을 취하고 싶은 욕망이 있음을 의미하는데요.

범죄자(살인마)로 등장을 할때 자신은 상당한 욕구불만에 쌓여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트레스 해소에 힘을 쓰시길 바랍니다.

자신이 범죄자(살인마)로 경찰에 잡혀가는 꿈

자신이 범죄자(살인마)로 경찰에 잡혀가는 꿈은 마음 깊숙이 반사회적, 반도덕적 욕망을 스스로 억압하고 있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반대로 자신이 범죄자(살인마)로 등장하여 경찰에게서 도주하는 경우, 당신은 사회적인 규칙, 도덕을 거역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범죄자(살인마)로 취급받는 꿈

자신이 범죄자(살인마)로 취급받는 꿈은 아무리 자신이 노력을 해도 주위로부터 인정받지 못하고 있어

불만이 가득 쌓인 상태로 해석됩니다.

범죄자(살인마)와 공범이 되는 꿈

범죄자(살인마)와 공범이 되는 꿈은 자신의 주변에 꺼림칙하거나 좋지않은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예를 들면 실생활에서 불륜을 저지르고 바람을 피울때 꾸는 꿈일 수 있습니다.

공범이 되는 꿈을 꾼다는 것은 위험한 일을 하고 꺼림칙한 생각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무리하며 

범죄자(살인마)의 꿈은 큰 스트레스와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을음 알리는 꿈입니다.

스트레스 해소와 환경을 바꾸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