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호랑이의 MBTI블로그

반응형

INFJ는 내향성, 직관, 감정 및 판단력을 특징으로 하는 성격 유형입니다.  

INFJ는 세계관이 인본주의적입니다. 

그들은 이상주의와 도덕성에 대한 깊은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인간 중에서 가장 드문 성격 유형입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그문트 프로이트, 윌리엄 셰익스피어를 포함한 많은 위대한 사상가는 INFJ입니다.

 


INFJ는 내성적이며 아이디어와 생각에 집중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들은 방해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그들의 사고 방식에 지장을 준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들은 한 번에 한 가지에 집중하는 것을 선호하며 자신의 관심사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반대로,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 대화를 시작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그렇게 해야 할 때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INFJ는 주로 사람, 이벤트 및 시스템이 작동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MBTI) INFJ 인프제 대표연예인 모음 15탄(태연,빅뱅태양,엑소카이,작가김이나,이달의소녀)

INFJ 사회적이며 협조적인 평범한듯 하지만 매우 진지하고 윤리관이 확실한 INFJ의 유명인 연예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녀시대 태연 가장먼저 태연입니다. 잔잔한듯 강한 신념과 열정적인

master5115.tistory.com

 

인프제 INFJ 남자 특징 - 잠수, 이기적인 이상주의자

인프제 INFJ 남자 특징 - 진지하고 진지함 - 봉사정신이 뛰어나다. - 완전한 이해를 바란다. - 이지적이다 - 부정을 간파하고 바로잡으려고 한다. - 윤리관이 확실하다. - 미적 센스나 자기표현이 뛰

master5115.tistory.com

 

그들은 개인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사람들과 더 잘 연결될 수 있도록 사물의 근본적인 원인을 이해하기를 원합니다.  

이로 인해 다른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공감하게 되지만 사람들이 일하는 방식에 대한 복잡한 이론을 개발하게 됩니다.  

이러한 이론은 INFJ가 주변 세계를 이해하기를 열망하기 때문에 종종 음모론이나 사이비 과학으로 나옵니다. 


 INFJ는 사물을 매우 깊이 느끼는 매우 감정적인 개인이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무엇보다 진정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즉, 정직하지 않거나 진실하지 않은 사람들을 대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들은 너무 공감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감정적 고통을 다루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로 인해 다른 사람의 문제에 지나치게 몰두하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의 문제를 정면으로 다루기보다는 내면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INFJ의 핵심 특성은 때때로 그들을 신비하고 이해하기 어렵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INFJ는 사회적 상황에 너무 자주 강요당하지 않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파헤칠 수 있는 직업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많은 INFJ는 너무 자주 직접적인 사회적 상호 작용을 강요받지 않고 자신의 이론에 집중할 수 있는 법 집행 기관이나 법률 경력을 쌓게 됩니다.  

이로 인해 일부 음모 이론가들은 법 집행 기관(FBI 요원)의 많은 구성원이 이러한 행동 패턴을 기반으로 하는 INFJ라는 이론을 세웠습니다. 

 

현재로서는 확인되지 않았지만.INFJ는 진정성을 중시하는 드문 성격 유형이며 무엇보다 이상주의.  

그들은 다른 생각이나 아이디어에 방해받지 않고 한 번에 한 가지에 집중하는 것을 선호하는 깊은 사상가입니다.  

이 때문에 알버트 아인슈타인과 윌리엄 셰익스피어를 포함한 많은 유명한 역사적 인물들이 INFJ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