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호랑이의 MBTI블로그

반응형

하느님이 꿈에 나타났다는 경우, 꿈의 의미와 그 꿈이 우리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는 무엇인지 알아볼께요.


먼저 하나님의 꿈의 의미는?

하나님이라는 존재는 우리에게 소중한 존재이며 인류의 창조자라는 설 등과 함께 인류를 초월한 존재로 숭배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런 하나님께서 여러가지 소원을 기도하고있습니다.

해몽에 있어서 그 꿈의 인상이나 상황등 구체적인 내용에 따라 그 의미와 메세지는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꿈에서 인상적인 사건이나 상황이 해몽에서 무엇을 상징하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으면 의미가 달라질수있습니다.


하느님이 나오는 꿈은 인생의 전환점이 될수 있습니다.

하나님이 꿈에 나타나는 것은 기본적인 의미로 우선 거론되는 것은 앞으로 당신의 인생에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 까지의 인생에서 새로운 길로 나아가야 할 타이밍이 온 것은 알리는 의미로도 해석됩니다.

그 꿈이 좋은 인상을 남겼을 경우 당신은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서 행복하게 이룰수있을것이고,

반대로 나쁜인상을 받은 경우 당신은 어려움에 직면 할 수 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경고의 의미이기도 하구요.

해몽에서 하나님이라는 존재는 앞으로 당신의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여 당신이 선택한 길의 끝에서

'행복'을 나타내는 상징이라고 해석할수있겟습니다.


하나님 꿈의 의미를 알아보기전 알아야할 것이

하나님의 태도에 주목을 하셔야합니다. 하나님 꿈을 보았을때, 그 하나님의 태도에 따라 앞으로의 미래가

행복일지 아닐지 판단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만약 밝은 모습으로 꿈에 나온다면 당신의 운기는 앞으로 상승세를 보일것이고 에너지 넘치는 긍적적인

모습을 보였다면 더 운기를 끌어당길수 있을것입니다.

반대로 하나님의 모습이 좋은 인상이 아닌경우 당신의 운기는 저하할수 있습니다.


그럼 상황별로 하나님의 꿈의 해몽을 시작합니다.



1.하나님의 말씀을 받는 꿈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것은 매우 중요한것입니다. 당신이 하나님께 그런 말씀을 받았다는 경우는 당신이 앞으로 중요한

국면을 맞이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나님의 말슴이 들렸다면 그 내용이 당신에게 앞으로 나아갈 길의 이 이정표임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기억하고 잊지 않도록 명심하세요.


2.하나님께 무언가를 애원하는 꿈

당신이 꿈속에서 하나님으로 부터 뭔가를 받았고 애원하는 꿈은 잘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하나님으로 부터 무엇을 달라고 하는것은 당신의 인생에 도움이 되는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그 꿈의 인상에 따라 조금 해석이 달라지는데요. 

받고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그 받은 것으로 부터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3.하나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

하나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는 것은 현실세계에서 있을수 없는 일이죠.

그런 하나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는것은 현재 진정한 자신을 잃어버리고 있는 상황으로 해석됩니다.

혹은 현재 인간관계에서 겸손과 긍정적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꿈속에서 하나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꿈은 당신의 본래 모습을 되찾으라는 메세지일수도 있습니다.

중요한것은 당신의 운세가 좋아질것이라는 겁니다.


4.하나님과 식사하는 꿈

꿈속에서 당신이 하나님과 식사를 했다는 것은 당신에게 행운이 올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재 뭔가 문제나 과제에 골머리를 앓고있는 경우, 그것이 해결이 되것임을 암시합니다.

당신은 앞으로 일이나 공부에서 큰 활약을 할수있을 것이고 당신의 맘속에 긍정적인 힘이 넘칠 것입니다.


5.하나님이 웃고있는 꿈

미소라는 것은 해몽적으로 안심과 평화를 상징합니다.

당신의 꿈에 하나님께서 그런 미소를 보이고 웃고 계셨다는 것은 당신이 현재 선택하고 나아가는 길이

올바른 방향이라는 것을 가르쳐주는 것으로도 해석됩니다.

주위에서 뭔가 걱정을 하고 있다고 하더라고, 자신의 길에 자신감있게 걸어가시길 바랍니다.



6.하나님과 결혼하는 꿈

당신이 꿈속에서 하나님과 결혼 하는 꿈의 의미는 당신의 인생에 곧 전환점이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까지의 생각이나 가치관에서부터 벗어나 새로운 자신으로 거듭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지금 짐작하고 있는 부정적인 부분이 있다면, 이 꿈을 계기로 바로 변화를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 까지와는 다른 가능성이 넘치게 될 것입니다.


7.하나님이 동물의 모습을 빌려 나타난 꿈

하나님이 꿈에 동물읠 모습을 빌려 나타난 꿈의 경우, 

그것은 당신의 내면에 있는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나타내라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동물의 모습으로 나타난 하나님의 태도나 말은 당신의 무의식적으로 억누르고 있던 진짜 모습일수 있습니다.

현재 당신의 본심과 다른 삶을 살고 계시지는 않나요?


8.하나님이 당신을 외면하는 꿈

모든일에 상대로 부터 외면을 당하면 왠지 씁쓸합니다. 꿈속에서 하나님께서 당신을 외면했다하면

상당히 불안하실텐데요.

이 꿈의 의미는 당신이 소중한 것을 잃어버릴수 있다는 경고의 의미로도 해석됩니다.

당신을 둘러싼 여러 상황들중 나쁜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는것이 없는지 잘 파악하시길 바라빈다.

너무 늦게 알기전 하나님께서 경고의 의미를 주신것으로도 해석됩니다.


9.하나님께 혼나는 꿈

꿈속에서 하나님께 꾸중을 듣고 혼나고 계신 꿈을 꾸셨다면 당신이 뭔가 잘못된 방향을 가고 있음을

가르쳐주고 있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당신이 자신스스로를 격려하라는 것으로도 해석됩니다.


10.하나님께 쫒기는 꿈

당신이 꿈속에서 하나님께 쫒기고 있엇던 경우, 당신은 자신의 행동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다른사람에게는 말할수 없는 무언가가 있지는 않나요?

꿈의 메세지를 받아드려 자신이 느끼는 죄책감이 무엇인지 파악하는게 중요합니다.


11.하나님께 살해당하는 꿈

비록 꿈일지라도 죽는것은 기분이 좋을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해몽에서 살해되는 꿈은

좋은 의미르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꿈속에서 하나님에게 살해당하는 꿈은 당신의 앞으로 미래에 대한 큰 가능성이 열릴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앞으로 큰 전환점을 맞이하게되고 거기에 큰 도약을 할수 있을 것입니다.



12.하나님께 기도하는 꿈

기도하는 꿈의 행위는 자신의 것을 남에게 맡기고 있는것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당신이 현실을 도피하고 싶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현재 해결이 어려운 문제나 트러블을 눈앞의 현실에서 회피하고 있지는 않나요?

그것의 해결에 대해 회피하지 말라는 것으로도 해석됩니다.


13. 하나님께 참회하는 꿈

당신이 꿈속에서 하나님께 참회하고 있엇던 경우, 현재 자신을 잃어 버리고 있는것을 나타낸 꿈이라고

해석됩니다.당신이 자신을 주위에 더 알아주기를 바라는 마음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당신이 참회하고 있을때 진심이 담겨있지 않았다면 현실세계에서 본심을 저버린 행동을 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14. 자신이 하나님이 된 꿈

꿈 속에서 당신 자신이 하나님이 되는 경우에는 당신의 이기심과 욕구가 높아지고 있음을 드러낸 꿈으로 해석됩니다.

조금 우쭐거리는 있는지도 모릅니다.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하자고 해서 있는 것 같습니다. 

평소의 자신의 행동이나 언행을 되돌아볼 필요가 있을거 같습니다.

남에게 교만한 태도를 취하지 않을까요?그러한 태도나 자세는 후에 당신의 실패를 부르는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

신이라는 특별한 존재가 나타난 꿈에는 당신을 향한 어떤 계시를 의미하는 메시지가 됩니다.

그런 꿈에서 온 메시지를 확실히 마음에 새기고, 앞으로 자신이 어떻게 지내야 하는지 참고해 보세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