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호랑이의 MBTI블로그

반응형

당신은 사정하는 꿈을 꾼적이 있나요?

어떤 사람들은 너무 놀라거나 깨서 부끄러울 수도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고 자신이 그토록 성욕이 강한 인간인가 생각할 수 도 있지만, 해몽에서 사정은 직접적으로 성적인것만은 해석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사정과 정자가꿈에 대한 몇 가지 상황으로 나누어 각각의 꿈의 의미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사정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

다음은 사정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를 소개합니다.


첫 번째는 꿈속의 사정은 당신의 상상력의 증가를 암시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본래 사정이라는 것은 아이를 만들기 위해하는 것입니다. 그런 사정 꿈꾸었다는 것은 간접적으로 당신이 뭔가를 일으키고, 생산 재능이 개화하고있는 것을 알리는 메시지일지도 모릅니다.


두 번째는 직접적으로 당신의 성욕이 증폭하고 있다는 해석입닌다.

어떤 상황에서 사정을하고 있었는지에 따라 세세하게 해석이 분분합니다.


세 번째는 당신이 임신 또는 상대를 임신시켜 버리는 것에 대한 불안을 나타내고 있다고 해석입니다. 결혼 예정인 배우자가 있지만, 망설임과 불안이 생겨 좀처럼 임신에 단행하지있는 것은 아닐까요. 그 갈등이 꿈에 반영되었다고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정의 꿈은 각각 다양한 해석이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 꿈속의 상황과 등장 인물, 그리고 당신의 심경에 의해 파악하는 방법이 달라집니다.


자신의 꾼 꿈의 내용을 잘 기억하면서 읽어보십시오. 반드시 읽은 무렵에는 새로운 자신을 발견 할 수있을 것입니다.


목차

① 사정 후 처리가 곤란한 꿈 해몽

② 사정을 많이 한 꿈 해몽

③ 모르는 사람에게 사정하는 꿈 해몽

④ 얼굴에 사정 하는 꿈 해몽

⑤ 많은 정액을 사정 하는 꿈 해몽

⑥ 사정하는 순간에 방해받는 꿈 해몽

⑦ 정액과 정자가 바닥에 흩어져있는 꿈 해몽

⑧ 친구와 관계하는 꿈 해몽

⑨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정 하는 꿈 해몽

⑩ 질내사정·질내사정되는 꿈의 해몽



-


① 사정 후 처리가 곤란한 꿈 해몽

정자가 나와 처리가 곤란한 꿈은 당신의 과실로 여러모로 폐를 끼쳐 버릴 우려가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언동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여성이 이런 꿈을 꾼 경우 현대의 남성 우위의 사회에 대해 큰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어느 쪽도 스트레스가 원인 인 것 같습니다. 자신 만의 스트레스 발산 방법을 찾아 불만을 해소하시기 바랍니다.




② 사정을 많이 한 꿈 해몽

정자가 많이 나오는 꿈은 당신이 재정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그런 기회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도전 해보십시오.


복권이 당첨되거나 뜻밖의 임시 수입이있는 등 일시적으로 매우 풍부한 생활을 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갖고 싶어도 살 수 없었다 비싼 것이나, 가고 싶은 곳이 있다면,이 타이밍에 과감히 손에 넣을 것을 권장합니다.




③ 모르는 사람에게 사정하는 꿈 해몽

모르는 사람에게 사정하는 꿈은 당신의 주위에있는 활력 넘치는 인물에서 당신이 좋은 의미에서도 나쁜 의미에서도 영향을 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 사람의 에너지에 휘둘 릴 가능성도 있으므로주의가 필요하지만, 잘 사귀면 그 사람의 자극에 의해 새로운 자신을 발견 할 수있을 것입니다.


기회가 눈앞에 있으면 적극적으로 뛰어 들어 보거나 좌지우지되는 것을 두려워 거리를 두거나, 당신의 선택에 따라 운명이 크게 달라집니다.




④ 얼굴에 사정 하는 꿈 해몽

얼굴에 사정 하는 꿈은 근사한 만남을 통해 당신의 인생에 변화가 있을예정입니다.

이 꿈을 꾼 후에 기쁘다고 느꼈다면, 당신은 이상적인 상대를 만날 기회를 내린 것입니다.




⑤ 많은 정액을 사정 하는 꿈 해몽

기세 좋게 사정하는 꿈은 당신이 목표를 향해 전력으로 치닫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정자가 잘못 방향으로 날고 있었다 것 같으면 그 노력이 낭비 될 우려가 있습니다. 때로는 멈춰 서서 침착하게 길을 확인하는 시간도 중요합니다.




⑥ 사정하는 순간에 방해받는 꿈 해몽

사정하는 순간에 방해되는 꿈은 당신의 생각과 아이디어가 부정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누군가 방해를 할 때 당신이 침착했다면, 그런 상황이 와도 당신은 침착하게 대처할 수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반대로 화를 내거나 우울한 기분이 들었다면 자신의 생각을 부정함으로써 당신은 자신감을 상실 해 버릴지도 모릅니다.




⑦ 정액과 정자가 바닥에 흩어져있는 꿈 해몽

정액과 정자가 바닥에 흩어져있는 꿈은 이제 당신의 실로 난처한 일이 차례 차례로 덮쳐 오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만약 꿈 속에서 당신의 튄 정액을 정리했다면 현실 세계에서도 그런 문제를 하나씩 처리해 나갈 것을 나타냅니다.


반대로, 그 튄 정액을 보고도 못 본 척 내버려 있던 것 같으면 그 문제를 당신이 해결하는 의사를 가지고 있지 않은, 혹은 처리 할 능력이 없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느 쪽도 혼자서는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을 때,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⑧ 친구와 관계하는 꿈 해몽

친구에게 사정하는 꿈은 당신의 교우 관계에있어서의 현상을 나타냅니다.


만약 친구에게 사정 후 잘 정리가 되었다면 좋은 관계가 지속되고 있음을 의미하고


반대로 에게 사정 후 안좋은 느낌을 받았거나 그 자리에서 떠났다면 그 친구와의 인연은 매우 허약 한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⑨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정 하는 꿈 해몽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정 하는 꿈 해몽은 당신이 그 사람의 눈치를 빨리 캐치하고 싶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그 사람의 아이를 원하고 있다고 해석 할 수 있습니다.




⑩ 질내사정·질내사정되는 꿈의 해몽

질내사정·질내사정되는 꿈의 해몽은 당신이 자신의 새로운 재능을 개화시키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배우자가있는 분들에게는 아이를 갖고 싶어하는 욕망이 직접적으로 반영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