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호랑이의 MBTI블로그

반응형

수면 부족의 원인으로는 대표적으로 스트레스, 두려움, 갈등, 공포, 압박감 등등에 의해 예민해짐에 따라 불면증을 앓게 될수가 있는데요. 불면증이 지속되게 되면 면역력이 떨어져 혈압과 심혈관 질환에도 영향을 끼칠수가 있습니다. OCED국가 중 수면이 최저인 나라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SMDR 수면영양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네요.


삶의 1/3을 차지하는 수면은 인간에게 아주 중요한 충전요소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잠을 주무시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화제가 되고있는 SMDR 수면영양제의 부작용과 효과를 알아보겠습니다.


1.SMDR 수면영양제 특징



SMDR 수면영양제의 특징으로는 쌀겨추출분말을 사용해 보다 안전한 원료를 사용했다는 점입니다. 또한 루테인,오렌지추출혼합분말,다크스위트체리분말,연꽃씨앗추출분말등이 함유 되어있습니다.

SMDR 수면영양제같은 경우는 건강보조식품으로 처방전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1.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

SMDR 같은 경우 천연성분의 원료를 사용했기때문에 특별한 부작용은 없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섭취시 주의사항으로는 원료에 특정 알레르기 체질이 있으신분들은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섭취전 확인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선 다음과 같은 행동을 알려드립니다


1. 낮에 취하는 짧은 낮잠은 늦은 밤 수면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낮에 15분~30분 정도 낮잠은 긍정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2.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며 같은시간에 일어나는 패턴이 필요합니다.  같은 시간에 잠을 청하는 것은 신체리듬을 깨지않으며 숙면에 큰 도움을 줍니다.


3. 카페인은 숙면을 방해하는 큰 요소입니다 될 수 있는 대로 커피는 오후 3시이후에 섭취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4. 블루라이트인 스마트폰과 TV는 수면을 취하기 1~2시간 전부터 멀리하셔야 합니다 그 이유는, 블루라이트는 멜로토닌 분비를 억제하기 때문입니다.


5. 온욕 및 찬물샤워

여전히 수면엔 따뜻한물 샤워냐, 찬물샤워냐 찬반이 많이 갈리는데요 따뜻한 물같은 경우 심신을 안정시키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숙면에 도움을 주는 방법이구요 찬물샤워 같은 경우엔 혈액순환만 촉진시켜 수면에 도움을 주는 방법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