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호랑이의 MBTI블로그

반응형

여드름에 좋다는건 안써본게 없을정도로 팔랑귀인 제가 놓힐리가 없는 제품이 있었습니다. 


바로 노스카나겔인데요 여드름하면 동반하는게 바로 흉터죠. 저는 여드름보다 더 싫은게 흉터에요


이게 잘못하면 1년도아니고 10년 넘게 남아 있는 흉터들이 있으니 참 말 다했죠.


흉텋니까 예전에 달팽이 크림 잔득 사서 얼굴에 덕지덕지 발랐던 기억이 나네요. 그 만큼 여드름 흉터는 마음의 흉터로 번진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노스카나겔이 어떤 제품이나면 10g에 12000원 정도하는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저 같은 경우엔 집앞에 약국에서 바로 구매했는데요 혹시 모르니 약국 찾는법을 알려드릴께요.

처방전은 필요없습니다.









노스카나겔을 검색하면 친절히 가까운 약국 찾기가 뜹니다. 왠만하면 다 파는거같아요


노스카나겔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사진 출처 노스카나겔 공식 홈페이지)



세안과 기초화장 이후에 흉터부위에 소량을 발라준 후 메이크업을 하시면 되는데요

보통 아침에 기초화장 이후 바르시고 저녁 화장지우시고 기초후에 발라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총 2번 정도 발랐는데요

일상중 수시로 바르는건 바빠서 하지못했어요.

공식 홈페이지에선 1일 3회정도를 권장하는데

초반사용기엔 꾸준히 3회정도 발랏는데 바빠지고 잘 챙기지 못해서

1일 2회정도는 꼭 발랐네요.


다음은 주요성분입니다.



(사진 출처 노스카나겔 공식 홈페이지)



헤파린 나트륨,알란토인,덱스판테놀 이 3가지가 주성분인데요 사실 잘 아시는분은 없죠

그 보다 중요한게 흉터에 얼마나 효과가 있냐 이거잖아요


제가 1년 사용해본결과 생긴지 얼마 안된 흉터에는 확실히 효과가 있었습니다.

제가 앞턱같은 경우엔 꾸준히 여드름이 생겨서 압출 후 상처가 아물자마자 바르고 다녔는데

확실히 여드름이 아물고 살짝 불그스름한 자리에 노스카나겔을 

매일 발라줬더니 아물고 난 후 흉터가 없었어요.

잘 아물은듯합니다 하지만 10년전에 생긴 흉터에는 효과가 없더라구요ㅠㅠ

또 흉터로인한 색소침착에도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왠지 턱에난 여드름은 색소침착도 적고 흉터가 아문느낌이에요 


공식홈페이지에서도 상처회복이 완료되기 전인 2년 이하의 흉터에 권장한다고 하네요

오래된 흉터에는 노스카나겔을 길게 6개월 이상, 하루 수 회 사용해야한다고 합니다


10년된 흉터들이니 아무래도 계속해서 사용해줘야 할거같습니다 ㅠㅠ



노스카나겔의 부작용은 드물게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난다고 하는데 0.01%미만이기 때문에

걱정안하셔도 될거같습니다.


마지막 꼭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아물지 않은 상처에는 사용하지면 안됩니다

꼭 상처가 아물고 난후에 사용해주세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