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호랑이의 MBTI블로그

반응형

 

 맥주 효모는 인간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영양 보충제입니다.  그것은 B 비타민의 좋은 공급원이며 맥주의 맛을 향상시키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화불량, 더부룩함, 가스 및 변비와 같은 문제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잠재적인 이점에도 불구하고 일부에서는 효능과 안전성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양조 효모는 적혈구 생산을 포함하여 신체의 많은 기능에 필수적인 비타민 B의 좋은 공급원이기 때문에 효과적인 영양 보충제입니다. 그리고 신진대사.  그들은 건강한 식단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모든 사람의 식단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낮은 수준의 비타민 B는 눈 문제, 피부 문제 및 심장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양조 효모는 필수 비타민을 공급하여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효과적인 영양 보충제입니다.


양조 효모는 미량의 미네랄과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어 추가적인 영양가를 제공하기 때문에 신체에도 유익합니다.  미네랄은 적절한 골밀도를 유지하고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그들은 또한 적절한 근육 기능과 신경 통신을 돕습니다.  아미노산은 단백질의 빌딩 블록이며 세포, 조직 및 기관의 적절한 기능에 중요합니다.  적절한 신체 기능을 유지하는 그들의 역할은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건강한 식단의 귀중한 구성 요소입니다. 


 맥주 효모가 건강을 향상시키는 한 가지 방법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것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 영양 보충제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섭취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트리글리세리드 수치가 낮습니다.  이는 심장마비나 뇌졸중의 위험을 줄이고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사람들이 식사 후 더 오랜 시간 동안 더 포만감을 느끼도록 도와주므로 식사를 마친 직후 다시 배고픔을 느끼지 않고 덜 먹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양조 효모는 식이 변화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거나 개선하려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됩니다. 


불행히도 모든 사람이 양조 효모가 안전하거나 효과적인 영양 보충제라는 데 동의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제품이 맥주를 마신 후 부정적인 부작용을 경험하게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제품을 피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사람들은 아황산염 민감성이 있을 때 부작용을 경험하여 아황산염이 포함된 물질에 노출되었을 때 복통이나 두드러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사람들은 맥주 효모가 첨가된 맥주를 섭취할 때 소화불량이나 배부품을 경험하기도 합니다. 이는 상용 제품에 사용되는 특정 성분 배합 때문일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려면 규칙적인 운동과 알코올 섭취 제한이 포함됩니다. 경우에 따라 권장 금액으로.  맥주 효모가 콜레스테롤 수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이러한 영향은 운동 및 알코올 섭취 제한과 같은 다른 요인에 비해 무시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실이라고 생각하는 것에도 불구하고 많은 연구에서 맥주나 다른 알코올 음료를 섭취하는 것과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치 사이에 연관성이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이 일반 맥주에서 저칼로리 또는 첨가물이 없는 가벼운 맥주 - 다른 주장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유형의 맥주와 체중 감소 사이에는 연관성이 없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양조 효모의 긍정적인 효과라고 생각하는 것을 경험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충 없이도 몸이 자연적으로 해독된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전반적으로 양조 효모는 효과적인 영양 보충제입니다. B 비타민, 미네랄 및 아미노산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그것은 또한 인간이 정기적으로 섭취할 때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 수준을 지원하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