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호랑이의 MBTI블로그

반응형

16가지 유형 중 INTJ 성격은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성격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성격은 지적이고 단호하며 집요하고 내성적입니다.  

그들은 시간과 공간에 대한 강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높은 수준의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여성과 남성 INTJ는 비슷한 특성을 보입니다.  그러나 이들을 구별하는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INTJ는 모두 매우 지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이상주의적입니다.  그

들은 생각에 따라 행동하는 철학자입니다.  그들의 노력을 추구하는 그들의 표정은 자세합니다.  

남성과 여성 INTJ 모두 야망이 있습니다.  그들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목표를 달성하기를 원합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INTJ는 시간과 공간에 대한 확고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효과적으로 계획하고 기한을 맞출 수 있습니다.  작업이 어렵거나 예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면 때때로 미루는 경우가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INTJ는 자신과 가장 강한 관계를 맺는 내향적입니다. 

 

(MBTI)INTJ 인티제 대표 연예인 모음 3탄

INTJ 대표 연예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유명한 지드레곤, 일론머스크 외에 여러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1. 지드레곤 먼저 가장 유명한 INTJ 대표 연예인 지드레곤입니

master5115.tistory.com

 그들은 비판적 사상가이자 계획가입니다.  그들은 개념을 이론화하고 분석하는 것을 즐깁니다.  

남성과 여성 INTJ는 때때로 완고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그들이 무언가를 성취하기로 마음먹었을 때 그렇습니다.  남성과 여성 INTJ는 모두 군중을 따르거나 대중의 의견을 받아들이지 않는 독립적인 사상가입니다.  대신 그들은 논리에 기초하여 자신의 의견을 형성합니다. 

 

 

인티제 INTJ에 적합한 직업, 경력, 일, 역할

INTJ에 적합한 직업, 경력, 일, 역할이론적으로 문제를 분석하고 원리원칙을 적절히 응용하면서 동시에 시스템이나 프로세스의 개선책을 항상 모색합니다. 지식을 축적하고 개념을 이해하며 자

master5115.tistory.com


 두 INTJ 성격은 합리적이고 직접적인 의사 소통을 하기 때문에 비슷한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단호하고 독립적이며 자신감 있고 이상주의적이며 특이합니다.  남성과 여성 INTJ 모두 예리한 논리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략을 고안합니다.  둘 다 예상한 시간에 원하는 것을 달성하지 못하면 좌절하게 됩니다.  이것은 그들이 목표를 향해 더 열심히 일하게 만든다. 


 여성 INTJ는 아일랜드의 에린 브로코비치와 비슷하다

. 둘 다 언뜻 보기에 목표를 달성할 수 없게 만드는 장애물에 직면한다는 점에서 그렇다.  그러나 두 여성 모두 앞을 가로막는 것이 무엇이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는 강한 목적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여성 모두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위해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위해 더 나은 방법에 대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직접적으로 표현합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INTJ가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사람들에게 관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자신의 길을 가로막는 사람들과 부정적이거나 열악한 직업 윤리로 시간을 낭비하는 사람들에게 자신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때때로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는 특정인에게 자신의 생각이나 감정을 표현할 수 없을 때 매우 단단해집니다.  이것은 그들의 삶에서 갈등을 일으킵니다.


남성과 여성 INTJ는 모두 자기 동기 부여와 독립심이 강한 내향적일 뿐만 아니라 동일한 사고 과정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유사한 특성을 보입니다.  둘 사이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표현하거나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하는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INTJ는 그들을 돕는 사람들에게 관대할 수 있지만, 그들의 길을 가로막고 있거나 부정적인 태도나 열악한 직업 윤리로 시간을 낭비하는 사람들에게는 자신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