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호랑이의 MBTI블로그

반응형



자로우 펨 도피러스란 여성의 자궁건강에 좋은 건강보조식품으로 젖산 간균이라는 유익균들이 장을 거쳐 여성의 질에 정착하게됩니다. 

젖산간균의 Lactobacillus rhamnosus GR-1(락토바실러스), Lactobacillus reuteri RC-14(락토바실러스 류테리)의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가기위해선 10억의 유산균이 함량된 제품이 좋습니다. 죽더라도 일부가 살아서 자궁까지 도달할수있습니다.




자로우 펨 도피러스 유산균을 섭취시 볼수 있는 효과로는  질 분비물을 감소시켜주며 냄새를 완화시켜줍니다.

세균성 질염에 도움을 주며, 질염의 주요 원인균 "칸디다균"을 낮춰줍니다.

이러한 효과로 질내 균 밸런스를 맞춰주며 해가 되는 균은 배출시켜 염증(방광염,요도염,빈뇨)을 예방합니다. 기본적으로 유산균이기 때문에 배변활동에도 효과적입니다.

제품에 따라 복용방법이 다르니 주의하셔야합니다.


자로우 펨 도피러스 유산균은 실온 혹은 냉장보관용 두 가지의 제품이 있는데요

보관방법을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건강보조식품과 더불어 질염을 예방하는 방법으로는

- 통풍이 잘 되지않거나 너무 오래 앉아 계실경우 질내 균 밸런스가 깨져 칸디다성 질염을 유발할수있습니다. 질 건강을 위해선 통풍이 잘되는 의상이 좋습니다.


- 항생제를 오래 섭취하신분의 경우 면역력이 떨어져 질염에 걸릴 확률이 높습니다.


- 지나치게 오래씻거나 깨끗이 씻을 경우 질의 산성도 밸런스가 깨져 세균이 증식할 수 있습니다.


- 속옷이나 수건등 위생관리를 잘해주셔야합니다.


*주의사항

혹여 임신중이거나 모유 수유 중인 산모의 경우 의사와 상담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